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로그인네트웍(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수·출입통관 통합 알림시스템(이하 “플라이박스”)서비스 및 이에 부수된 제반 서비스(이하”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온라인으로 신청한 회원가입 신청은 각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가입 및 서비스계약을 청약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사의 승인은 계약의 성립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서비스계약”은 본 약관 및 조건을 의미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2) 플라이박스란?
“플라이박스” 라 함은 이용자가 수·출입 통관을 할 때 발생되는 모든 이벤트에 대한 통합 알림, 업무보조 및 결제시스템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서비스란?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전자결제, 알림메시지, 문서관리 등을 위한 환경제공 및 이에 부수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회원정보란?
“회원정보”라 함은 회원의 성명, 비밀번호, 이메일, SNS 등 회원이 생성하여 등록한 일반정보 및 서비스이용정보, 이용요금 결재상태등 생성정보를 통칭합니다.
5) 전자 결제서비스란?
“전자결제”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수단을 통해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래 발생의 형태를 말합니다.

제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서비스 초기화면이나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회원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다만, 약관과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상호 및 대표자성명
2) 사업장 소재지 주소 및 전자우편 주소
3) 전화번호, 팩스번호
4) 사업자등록번호
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6) 플랫폼 이용약관등 서비스 관련약관
7) 개인정보취급방침

제4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자”라 한다)가 약관의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작성하고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계약 해제ㆍ해지, 회사의 면책사항 및 이용자에 대한 피해보상 등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합니다.
3) 회사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콘텐츠산업진흥법」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단,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기존회원에게는 알림 공지 외에 개정약관을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하지 않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동의하지 않은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이하 “개별약관”)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8)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개별약관 및「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콘텐츠산업진흥법」등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회원과 제휴사 및 청구기관 간의 편리한 상품 등의 거래 및 각종 정보교환을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며, 회원과 제휴사 및 청구기관을 대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과 제휴사 및 청구기관 사이에 성립된 상품 등 거래 및 각종 정보교환과 관련한 책임, 제휴사 및 청구기관과 회원이 상호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제휴사 및 청구기관과 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플라이박스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제휴사 및 청구기관과 회원 간의 상품 등의 거래 및 각종 정보교환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 존부 및 진정성, 상품 등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제휴사・청구기관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은 해당 제휴사・회원・청구기관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3) 회사는 플라이박스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상품 등을 판매하거나 제휴자로부터 상품 등을 구매하지 않으며, 단지 제휴사와 회원간의 상품 등 거래의 편의성을 증진시키는 결제도구만을 개발 및 제공합니다.

제6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회원과 제휴사 및 청구기관 간의 편리한 상품 등의 거래 및 각종 정보교환을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며, 회원과 제휴사 및 청구기관을 대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과 제휴사 및 청구기관 사이에 성립된 상품 등 거래 및 각종 정보교환과 관련한 책임, 제휴사 및 청구기관과 회원이 상호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제휴사 및 청구기관과 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플라이박스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제휴사 및 청구기관과 회원 간의 상품 등의 거래 및 각종 정보교환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 존부 및 진정성, 상품 등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제휴사・청구기관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은 해당 제휴사・회원・청구기관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3) 회사는 플라이박스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상품 등을 판매하거나 제휴자로부터 상품 등을 구매하지 않으며, 단지 제휴사와 회원간의 상품 등 거래의 편의성을 증진시키는 결제도구만을 개발 및 제공합니다.

제7조 (운영정책)

1) 약관을 적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과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고 서비스 내 질서를 유지하기 위하여 회사는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서비스 운영정책 (이하 “운영정책”이라 합니다)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운영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플랫폼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대한 변경을 가져오거나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발생하는 운영정책 개정의 경우에는 제4조의 절차에 따릅니다.
단, 운영정책 개정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2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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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약관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② 회원의 권리·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③ 운영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회원이 예측가능한 범위 내에서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제 2 장 플랫폼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8조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① 회사는 로그인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로그인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인의 로그인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③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④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9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하여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관리를 위해 필요한 업체코드, 관리자용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③ 회원이 기존의 데이터를 유지, 승계하면서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기업의 인수합병, 개인사업자의 법인전환등 회사에서 인정하는 특정한 경우에 가능하며, 이 경우 반드시 회사에 요청하여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⑤ 회원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사 관리자를 통하여 확인하거나, 신규아이디를 부여받으시고, 관리자 아이디를 제외한 SUB아이디에 대하여 회사는 관리하지 않습니다.
⑥ 제3항과 제4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환불)

회원은 제10조에 따라 요청한 서비스를 플라이박스 고객센터(032-744-6000)에 전화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통관수수료가 결재완료된 건으로서 관세청에 수입신고 처리가 되기전인 건에 대해서는 이유를 불문하고 회원님의 요청에 따라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 요청된 건이 절차에 따라 관세청등 신고기관에 전산처리가 되었을 경우
정당한 취소 사유가 있어야하며 이 경우 기 결재한 수수료는 수입신고취하수수료로 대체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2) 서비스의 일부로 제공되는 개별 서비스를 제외한 것으로서 홈페이지 및 서비스별 웹사이트에서 단순히 링크된 제3자 제공의 서비스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또한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⑤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⑥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아니한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⑦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⑧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⑨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플랫폼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⑩ 서비스 데이터를 유상으로 처분하거나 권리의 객체로 하는 행위
⑪ 제10호의 행위를 유도하거나 광고하는 행위
⑫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⑬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행위.
2)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항, 제3항 및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의 구체적인 유형을 운영정책에서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① 회원의 로그인 이메일명, 기타 서비스상 사용하는 명칭에 대한 제한
② 댓글이용에 대한 제한
③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한 제한
④ 기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본질적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4조 (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수정)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본 약관, 운영정책 및 회사가 설정한 서비스규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3) 회사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수정할 수 있으며, 서비스 수정을 하는 경우에는 변경 후 해당 서비스 화면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1) 회사는 영업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동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일정한 시간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② 해킹,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미처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④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⑤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3) 회사는 제2항 제1호의 경우, 매주 또는 격주 단위로 일정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최소한 24시간 전에 그 사실을 회원에게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서비스 플랫폼에 고지합니다.
4) 제2항 제2호의 경우,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경우 그 사실을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서비스 플랫폼에 사후 고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6) 제2항 제3호 및 제5호의 경우에 회사는 기술상 · 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공지를 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부득이한 사유에 따라 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중단됨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정보의 수집 등)

1) 회사는 회원사간 업무를 위하여 주고받는 메시지, 파일등을 마이인보이스에 게시되는 내용을 저장, 보관할 수 있으며, 회원간의 분쟁조정, 민원처리 또는 서비스 질서의 유지를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한하여 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2) 본 정보는 관계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 받지 아니한 제3자는 열람할 수 없으며, 회사는 해당 정보를 열람하기 전에 게시내용의 열람이 필요한 사유 및 열람 범위를 회원에게 사전 고지하기로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운영 및 프로그램 안정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하여 회원 PC 등 단말기 설정 및 사양 정보를 수집 및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등 권리의 귀속)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작성한 업무문서등 문서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의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8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제10조에서 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보 후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시정이 가능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하고 일정한 기간동안 회원에게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면 또는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해지사유를 통보합니다.
3) 제1항의 사유로 계약이 해지되었을 경우 회원은 서비스의 사용권한 및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을 상실하며,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원이 작성하여 마이인보이스에 보관중인 문서등은 요청에 의하여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5장 손해배상 등

제19조 (손해배상)

1)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위법한 행위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이란?

㈜로그인네트웍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준수하여야 하는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제정을 통해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고객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위탁 등과 관련한 아래 사항에 대하여 원하지 않을 경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수집 및 이용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것입니다.

1) 관세행정 절차 전반에 관한 개인정보 업무 처리

관세행정(수입 및 수출신고 등) 개인정보 처리업무에 따른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제2조(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로그인네트웍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필수정보: 성명, 이동전화번호, e-mail, SNS정보, 프로필사진
– 선택정보: 유선전화번호, 주소

2) 수집방법

인터넷 및 휴대용단말기의 서비스 이용하여 웹사이트에 고객이 직접 입력

제3조(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의 사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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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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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로그인네트웍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아래와 같으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개인정보를 보유하고,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고객으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하게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 관련 법령 상 보유가 필요한 기간까지
2) 각종 계약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 수집·이용목적 달성 시까지
3) 개별 동의를 받아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 사용 동의한 날로부터 10일
– 재사용 동의한 날로부터 1년

**참조**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라.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5장 정보통신망에서의 이용자 보호 등 / 제29조(본인확인조치) 3항
– 보존 기간 : 6개월

마.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시행령 제41조 2항의 2
– 보존 기간 : 3개월

제5조(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로그인네트웍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 」
1)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경우
2)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친 경우
6) 조약, 그 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보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7)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8)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9) 형(形)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6조(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로그인네트웍은 고객의 동의 없이 고객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위탁이 필요한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7조(개인정보 파기에 관한 사항)

㈜로그인네트웍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수집 및 처리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보유기간 후 파기방법에 의하여 즉시 파기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삭제하며, 그 외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파쇄, 소각 등을 통해 파기

제8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고객은 정보주체로서 ㈜로그인네트웍을 상대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등의 권리를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서 정하거나 제한하는 경우에는 열람 제한, 정정·삭제거부, 처리정지 요구거절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등을 하고자 할 경우 해당 부서 및 개인정보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제9조(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로그인네트웍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암호화기술 적용,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시스템 접근권한 제한 절차 수립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 개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로그인네트웍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에 관한 사항)

㈜로그인네트웍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정민 대표이사
• 개인정보보호관리자 : 조재식 팀장
• 개인정보보호담당자 : 주은영 대리
• 연락처 및 e-mail : 032-744-6000 / logins@loginnw.co.kr

제11조(정보주체 권익침해 구제 방법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에 관한 권익을 침해당한 경우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로그인네트웍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로그인네트웍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 전화: (국번없이) 118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사무국

•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 홈페이지: www.kopico.go.kr
• 전화: 02-2100-2499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209 정부서울청사(개인정보보호위원회)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지역번호+1301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경찰민원콜센터 182 (www.netan.go.kr)

제12조(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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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자: 2019년 10월 31일
시행일자: 2019년 11월 0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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